MY MENU

학회게시판

제목

편집위원회공지사항을전해드립니다

작성자
안희돈
작성일
2014.07.16
첨부파일0
조회수
2052
내용
서양고전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셨습니까? 
<서양고전학연구> 제 53권 2호가 9월 30일 출판될 예정입니다. 이에 편집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1. 원고 마감은 2014년 8월 10일입니다. <서양고전학연구> 53권 2호는 국내학술지입니다. 논문은 한글로 작성된 원고만 받습니다. 투고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서양고전학회 홈페이지 www.greco-roman.or.kr 를 통해 투고하시거나 greco_roman@naver.com으로 투고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국내에서 발간된 책들에 대한 서평 투고도 환영합니다. 몇 년 전까지 가끔 서평도 실었었지만 최근에는 없어졌습니다. 서평을 통해 국내에서 발간된 연구 성과도 공유하고 그를 통해 좀더 활발한 연구자들 간의 의사소통이 있었으면 합니다.
 
지난 51호부터 최근 신간 소개를 하는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최근에 신간을 출판하신 회원께서는 신간의 제목과 출판사, 그리고 책을 소개하는 짤막한 소개글 (a4 용지로 10 point 글씨 반 페이지 정도)을 보내주십시오.
 
 
2. 원고 형식과 분량은 학회지의 부록에 실려 있는 "투고 요령"과 한국서양고전학회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회원 여러분의 원고 투고는 수시로 받습니다. 다음호는 12월에 발행되는 53권 3호이고 국제� �논문집입니다.
 
   
4. 예산절감을 위해 <서양고전학연구>에 실린 논문들에 대한 별쇄본을 만드는 일은 특별한 요청이 없는 한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별쇄본이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자비 부담으로 필요하신 만큼 별쇄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비 지원을 받는 논문의 경우는 별쇄본 제작비를 따로 받지 않습니다.)
 
5. 연회비 및 논문 게재료는 신한은행 110-422-539247 (안희돈)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서양고전학연구> 편집위원회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